더하우스오브말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더하우스오브말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5.12.1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하우스오브말리의 시계는 ‘재패니즈 콰르츠(JAPANESE QUARTZ)’ 무브먼트를 채택했다.

‘더하우스오브말리’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특한 디자인과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이용해 패션 액세서리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말리시계 전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파워풀한 저음이 특징인 음향기기 전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더하우스오브말리’ 신촌 현대백화점 매장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하우스오브말리의 시계는 ‘재패니즈 콰르츠(JAPANESE QUARTZ)’ 무브먼트를 채택했고 스테인레스와 강화 미네랄 크리스탈 글라스, 충격방지를 위한 이온도금 처리를 하여 패셔너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앙증맞은 크기의 신제품인 챈트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의 밥말리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류는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하우스오브말리의 할인행사는 현대백화점 지하2층 영플라자에 위치한 말리매장에서 19일 토요일부터 26일 토요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더하우스오브말리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매장방문 인증샷을 디맥샵 페이스북에 남기거나 더하우스오브말리의 할인행사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이어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