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 전용 액세서리 ‘얼티매이트 키보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아이패드 전용 액세서리 ‘얼티매이트 키보드 케이스’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www.belkin.com/kr)이 아이패드 사용자를 위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인 '얼티매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

벨킨 얼티매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지금까지 출시된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중 가장 슬림하고 가벼우며 최고의 기능을 가진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벨킨 얼티매이트 키보드 케이스는 획기적인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된 두께 6.4mm, 무게 480g의 초 슬림, 초 경량의 아이패드 전용 키보드 케이스다. 문서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아이패드로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얇고 가벼운 아이패드 본연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에 퀄리티있는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제작돼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슬림하고 가벼운 일체형 접이식 키보드 케이스 디자인은 휴대성이 좋고 아이패드 전체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하며 내구성이 강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무선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키보드 터치감과 넓은 키 간격으로 노트북에서 입력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빠르고 정확하게 타이핑이 가능하다. 사용자 지정 단축키가 있어 문서 작업이나 콘텐츠 감상시 아이패드의 다양한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3가지 각도로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는 고정 자석 기능은 최적의 각도에서 영화, 음악, e-북 등 콘텐츠를 감상하고 문서를 입력할 수 있으며 키보드가 필요하지 않을 때에는 케이스를 간편하게 접어 아이패드를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키보드에는 사운드 플로우 디자인을 적용해 음악과 영화의 오디오 음량을 더욱 풍부하고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최대 160시간, 대기 모드에서는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키보드 사용이 끝나면 블루투스 기능이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계돼 있어 배터리 수명을 더욱 절약할 수 있다. 절전 모드 자동 해제 자석이 내장돼 있어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아이패드의 절전 모드가 해제되며 아이패드2, 뉴 아이패드, 아이패드 4세대와 호환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한 가지이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한편 한국벨킨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 지식쇼핑(shopping.naver.com/luckytoday2/main.nhn?no=23859)에서 벨킨 얼티매이트 키보드 케이스를 온라인 단독 런칭하며 제품 구매후 프리미엄 구매평을 작성해 주는 사람들 중 우수 작성자 총 5명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