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블랭크, 11,111명에게 풍성한 선물 제공
상태바
아이리버 블랭크, 11,111명에게 풍성한 선물 제공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주년 기념 연말연시 고객 감사 대잔치 진행

아이리버의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블랭크(Blank)’가 탄생 5주년을 기념해 총 1만1111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고객 감사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랭크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 배터리, 이어폰 및 충전기 등의 제품으로 5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리버 대표 액세서리 브랜드다. 아이리버는 이번 연말연시 고객 감사 대잔치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 및 경품을 제공하고 초특가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블랭크 인기 상품을 골라 최대 68%까지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자 중 선착순 5천명에게 2만원에서 6만원대에 이르는 블랭크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블랭크의 인기 보조배터리 2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신상 USB 충전기를 단돈 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찬스도 함께 진행된다.

▲ 아이리버의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블랭크가 탄생 5주년을 맞았다. 5주년을 기념해 11,111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풍성한 연말연시 고객 감사 대잔치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SNS를 통해 가장 많이 공유한 공유왕 2명, 상위 50명에게는 각각 15만원대와 3만원대의 블랭크 블루투스 스피커를, 횟수에 관계 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5천명에게는 비타500을 모바일 쿠폰으로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베스트 후기왕 2명, 참신한 후기를 작성한 30명, 선착순 1천명에게 15만원대 블루투스 스피커부터 블랭크 신상 USB 충전기까지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랭크 연말연시 고객 감사 대잔치는 오는 1월31일까지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및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버 홈페이지 및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