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10만원 상당 기가바이트 헤드셋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 10만원 상당 기가바이트 헤드셋 증정 이벤트 진행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페이스북서 익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 관련 퀴즈 풀면 끝!

제이씨현시스템은 18일부터 31일까지 기가바이트 VGA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익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 기능에 관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기가바이트 포스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익스트림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기가바이트 VGA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기가바이트의 최신 플래그쉽 익스트림 게이밍 라인업의 뛰어난 성능과 차별화 된 기능을 재미있는 만화 퀴즈 이벤트로 구성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고 있다.

지난달 27일 출시한 기가바이트 익스트림 라인업은 기존의 G1게이밍을 뛰어 넘는 최신 플래그쉽으로 지포스 GTX TITAN X, GTX980 Ti 워터포스, GTX980 Ti, GTX980, GTX970, GTX950 Xtreme의 총 6개 제품으로 구성 되어 있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10만원 상당의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기가바이트 익스트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익스트림 게이밍(XTREME GAMING) VGA는 기가바이트만의 GPU 건틀렛 선별과정을 통과한 최상의 GPU만을 탑재해 레퍼런스 모델 대비 월등히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또 메탈 백플레이트와 함께 ASG(우주항공등급)의 특수 코팅 PCB를 적용해 습기와 먼지, 부식으로부터 완벽한 보호가 가능하며 커넥터와 핀의 날카로운 모서리를 모두 제거한 부드러운 표면(Smooth Surface PCB)를 채용했다.

여기에 사용자가 사전에 인지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 전원의 상태를 알려주는 ‘Smart Power LED’와 중간 팬이 양쪽 2개의 팬과 반대로 회전하면서 가열된 공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는 ‘REVERSE SPIN’ 솔루션을 탑재하면서 안정성을 배가시켰으며 사용자가 편의대로 7가지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상단 ‘WINDFORCE LOGO LED’와 전면 ‘ANGEL EYES LED’를 탑재해 게이밍에 최적화 된 시리즈 특유의 화려한 디자인을 선사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기가바이트 익스트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최신 플래그쉽, 익스트림 게이밍 라인업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