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메트릭, 데이터 보안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보메트릭, 데이터 보안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보메트릭이 이달 21일 토크아이티를 통해 생방송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한국보메트릭은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를 포괄하는 전체 기업 데이터에 대한 보안대책 마련의 필요성과 기업·공공·금융·의료 등 산업별 암호화 구축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 한국보메트릭이 데이터 보안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차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두 세션에 걸쳐 진행된다. 토크아이티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국보메트릭은 세션1에서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보호할 수 있는 보안책으로서 암호화 솔루션을 소개한다. 다양한 산업별 구축사례를 통해 실제로 암호화 솔루션이 어떻게 도입되고 실행되는지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두 번째 세션에서는 토큰화 기술, 형태유지암호화(FPE), 클라우드 스토리지 암호화 등 차세대 데이터 보호 기술을 소개하며 새로운 IT트렌드에 걸맞은 보안 전략을 제시한다. 

이문형 한국보메트릭 지사장은 “본 세미나는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등 새로운 IT환경과 더불어 점차 증가하는 비정형데이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체 기업 데이터 중심의 보안 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데이터 보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보안에 대한 우려 없이 새로운 IT 기술 도입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기업이라면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차세대 보안에 대한 혜안을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미나가 시작되는 한 시간 전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로그인과 사전 등록을 거쳐 참여할 수 있다.

한국보메트릭은 질문자와 설문 응답자들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와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