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가동 1~5 베이 NAS 시스템용 맞춤 설계 드라이브
상태바
상시가동 1~5 베이 NAS 시스템용 맞춤 설계 드라이브
  • 이광재
  • 승인 2013.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 NAS HDD

고용량·고성능의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맞춤형 하드 드라이브 '씨게이트 NAS HDD'는 상시가동 1~5 베이 NAS 시스템을 위해 맞춤 설계된 드라이브로 성능과 안정성을 가장 우선에 뒀다. 이 제품은 4TB를 비롯한 다양한 용량 옵션을 지원하며 출시와 동시에 9개의 NAS 시스템 파트너들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확보했다.

최대 4TB까지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새로운 씨게이트 드라이브를 이용하면 가정 혹은 중소규모 기업 등에서 최대 5베이, 20TB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NAS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는 경쟁 제품들과 비교해 30% 이상 더 많은 용량을 제공하는 것.

NAS HDD 4TB에는 81만9000장 이상의 사진, 100만곡의 음악 혹은 500시간 가량의 HD 동영상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이는 가정에서 평균적으로 필요로 하는 데이터 저장 용량을 충족시키고도 남는 용량이며 CAD 파일, 의료 관련 이미지, 데이터베이스 등 대용량 데이터들을 다루는 중소기업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

24×7 NAS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경쟁 제품들에 비해 최대 10%까지 성능을 향상시킨 씨게이트 NAS HDD는 애플리케이션이 항상 최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복수의 HD 동영상 스트리밍 및 사용자 프로필 등을 지원한다. 또한 소음도는 일반적인 가청음 이하 수준인 1.9벨(bels)로 거의 무소음에 가까워 가정이나 중소규모 기업 환경에 적합하다. 한편 이 제품은 씨게이트 고유의 '나스웍스(NASWorks)' 기술을 채택, 드라이브 진동을 방지하고 보다 향상된 데이터 통합성을 위한 오류 복구 관리 등을 지원해 드라이브 신뢰성을 크게 높여준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