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OS 5.0’ 업데이트…APT 방어 기능 등 추가
상태바
포티넷, ‘포티OS 5.0’ 업데이트…APT 방어 기능 등 추가
  • 이광재
  • 승인 2013.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사장 최원식, www.fortinet.co.kr)가 자사의 대표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인 포티게이트(FortiGate)의 운영 시스템인 '포티OS 5.0(FortiOS 5)'의 신규 기능 공개를 통해 '차세대 방화벽의 미래의 모습은 어떠한가?'라는 궁금증에 명확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번에 포티OS 5.0에 추가된 신규 기능들은 ▲기능 세트 선택(Feature Select ▲문맥 기반 가시성 제공 ▲ATP 방어 등이다.

기능 세트 선택은 고객들이 단 한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초고속 방화벽, NGFW(차세대 방화벽), ATP, 웹 필터링, UTM 들의 보안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가 있으며 문맥 기반 가시성 제공은 기업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실시간 및 과거 기록에 대한 정확한 정보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ATP 방어는 관련 보안 기능의 보강으로 ATP(지능형 위협 보안: Advanced Threat Protection)에 대한 멀티 벡터(다각도: multi-vector) 대응 솔루션을 지원한다.

존 메디슨 포티넷 마케팅 부사장은 "최근 기업에서는 보다 향상된 보안성과 간편한 관리 및 비용절감의 효과를 위해 방침으로 여러 벤더의 복합적인 방화벽 환경에서 벗어나 단일 벤더의 보안 솔루션 구축 모델을 더욱 선호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예를 들어 기업에서는 자사의 데이터센터를 위한 고성능 방화벽과 캠퍼스 환경을 위한 NGFW와 더불어 여러 분산 지사 사무실에는 UTM이 구축돼 있을 수 있다"며 "혁신적인 보안과 보안에 초점을 맞춘 R&D를 통해 오직 포티넷만이 데이터센터, 캠퍼스 환경 및 분산 기업을 위한 다양한 강력한 보안 기능과 더불어 진정한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