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인포테크리서치 그룹 3개 부문 보고서서 ‘챔피언’ 선정
상태바
컴볼트, 인포테크리서치 그룹 3개 부문 보고서서 ‘챔피언’ 선정
  • 이광재
  • 승인 2013.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지사장 권오규, www.comvault.com)가 인포테크리서치그룹(Info-Tech Research Group)이 최근 발표한 벤더 현황 보고서를 인용, 자사가 '가상화 백업 소프트웨어, 이메일 아카이빙, 이기종 환경 백업 소프트웨어 부문'에서 챔피언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포테크의 벤더 현황 보고서는 제품 및 서비스, 고객 가치 전달 등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를 기반으로 기술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업체를 선정한다.

권오규 컴볼트코리아 지사장은 "오늘날 방대한 데이터관리라는 과제에 직면한 기업들은 보다 비용효율적으로 데이터를 보호, 관리, 액세스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인포태크리서치 그룹의 세 보고서에서 챔피언으로 선정된 자사의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고객에게 백업과 복구, 아카이빙, 가상 서버 보호에 있어 주요한 기능을 제공해 비즈니스 가치를 높여준다. 이러한 가상 서버 보호 기능은 비단 정보 보호 뿐 아니라 모빌리티, 분석과 같은 새로운 분야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컴볼트 심파나는 데이터와 정보 관리 기능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협업할 수 있도록 하는 통합 데이터관리 소프트웨어로서 관리 비용을 낮추고 복잡성을 제거하며 궁극적으로 전반적 IT 효율성 제고에 기여한다. 단일 콘솔을 통해 고객은 보다 쉽게 물리적 서버 및 가상 서버상의 데이터 보호를 관리할 수 있고 주요 스토리지 업체들의 하드웨어 플랫폼에 대한 아카이빙, 검색, 레포팅을 할 수 있다.

최근 컴볼트는 심파나10을 출시함으로써 정보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액세스를 개선해 보다 많은 기업들이 방대한 데이터 관리와 보호에 있어 빠른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