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유명 웹툰 작가와 함께하는 ‘웹툰 A to Z 세미나’ 실시
상태바
와콤, 유명 웹툰 작가와 함께하는 ‘웹툰 A to Z 세미나’ 실시
  • 이광재
  • 승인 2013.06.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이 오는 14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28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에서 유명 웹툰 작가와 함께하는 드로잉 세미나를 실시한다.

14일 광주와 28일 부산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드로잉 세미나는 이튜오스(Intuos)5를 이용한 작가들의 즉석 웹툰 그리기 시연회를 비롯해 웹툰 작가가 되는 법, 웹툰 제작 과정 등의 흥미로운 강의로 구성된다. 웹툰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특히 이날 강연자로 나서는 박용제 웹툰 작가는 현재 네이버 웹툰 <쎈 놈> <갓 오브 하이스쿨> 등을 연재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허일 작가 역시 네이버 웹툰 및 게임인 <격투기 특성화 사립고교 극지고> 등 다양한 인기 작품을 내 놓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인기 웹툰 작가다.

이날 웹툰 시연에 활용되는 인튜오스5는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시킨 멀티 터치, 무선 연결, 혁신적인 헤드 업 디스플레이 기능이 탑재돼 게임, 만화 등 현업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제품이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인튜오스5와 신티크13HD 신제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웹툰 작가와 함께하는 드로잉 세미나는 참석자들에게는 와콤 뱀부 태블릿 등 다양한 경품과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