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카메라 무상 지원해주는 ‘나누미 셔터’ 9기 모집
상태바
한국후지필름, 카메라 무상 지원해주는 ‘나누미 셔터’ 9기 모집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방학기간 동안 해외 봉사활동을 준비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카메라 및 필름을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나누미 셔터’ 9기를 모집한다.

▲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카메라 및 필름을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나누미 셔터’ 9기를 모집한다.

지난 2012년부터 진행중인 한국후지필름 사회공헌활동인 나누미 셔터는 해외 봉사활동 현장에서 즉석카메라인 인스탁스를 통해 지역 아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나누며 교감하는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사진 나눔 활동이다.

이번 나누미 셔터 9기는 오는 27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나누미 셔터 이벤트창의 신청 버튼을 통해 인적사항 및 신청 사연 등을 작성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12월29일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선정된 인원(총 5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 1대와 미니필름 200장을 지원한다.

나누미 셔터 9기 합격자들에게는 2016년 2월까지 인스탁스 카메라를 사용해 봉사활동의 순간들을 찍은 사진들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에 게재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누미 셔터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해외 봉사자들을 응원하고 현지의 어린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나누는 즐거움을 널리 알리려는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유일무이한 즉석카메라 브랜드답게 인스탁스로 한 장의 사진 그 이상의 추억을 새기고 나누는 뜻 깊은 기회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