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초고속 메모리카드로 끊김없이 영화 본다
상태바
트랜센드 초고속 메모리카드로 끊김없이 영화 본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디카 전용 400배속 메모리카드 제품군 출시…최대 60MB/s 전송속도

대한민국은 전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최근에는 무선 환경에서도 기가와이파이는 물론 4G의 통신 시대가 열리며 태블릿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끊김없고 고화질의 영화나 드라마 등 자신이 원하는 영상을 볼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 및 태블릿, 디지털 카메라 등 스마트 디바이스에 채택되는 메모리 카드 또는 그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트랜센드가 스마트폰 및 디카 용량 확장 전용 400배속 메모리카드 제품군을 내놨다.

이번 트랜센드 신제품에는 SD카드 규격의 SDXC/SDHC UHS-I 400X 프리미엄카드와 스마트폰 등 소형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마이크로SDXC/SDHC UHS-I 400X 프리미엄의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됐다.

울트라 고속 클래스(Ultra High Speed Class 1(U1)) 사양이 지원되며 최대 60MB/s의 전송 속도를 보장해 UHS 규격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특히 트랜센드 마이크로SDXC/SDHC UHS-I 프리미엄 400배속 카드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완벽 호환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카메라 등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갖춘 소형 애플리케이션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 60MB/s의 최대 전송속도를 보장해 기기의 반응속도뿐만 아니라 PC로 파일 전송에 소요되는 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다.

최대 128GB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고화질 사진, 영상 파일을 넉넉하게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또한 60MB/s의 최대 전송속도를 보장해 기기의 반응속도뿐만 아니라 PC로 파일 전송에 소요되는 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다. UHS-I 규격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도 최소 초당 10MB의 안정적인 쓰기속도를 보장한다.

트랜센드 400배속 프리미엄 메모리카드는 X-레이 투과 및 정전기 발생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생활방수, 충격방지 기능 및 넓은 사용온도범위를 지원한다. 
 
트랜센드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리커브알엑스(RecoveRx)를 통해 실수로 지웠거나 사라진 파일을 다시 되살릴 수 있다. 트랜센드의 모든 메모리 카드는 호환, 안정성 면에서 완벽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으며 라이프타임 워런티가 적용된다.

▲ 트랜센드 마이크로 SDXC/SDHC UHS-I 프리미엄 400배속 카드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완벽 호환되는 제품이다.

한편 트랜센드는 애플리케이션 사용 용도에 맞춘 다양한 종류의 메모리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트랜센드는 CCTV, 블랙박스 등 쓰기 작업이 반복되는 제품과 사용시 MLC 기반의 600배속 마이크로SD/SD카드 제품군에 비즈니스를 집중하고 있다.

고사양 4K 동영상 촬영용 DSLR, 액션캠의 경우 가장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633배속 마이크로SD카드와 사용시 매끄러운 화질의 결과물을 담아낼 수 있다.

트랜센드 메모리카드는 라이프타임 워런티가 제공된다. 단, 기록이 반복되는 영상 모니터 장비에서 사용된 트랜센드 메모리 카드는 TLC 1년, MLC 2년의 워런티 기간이 적용된다.

스마트폰 용량 확장 전용 400X 마이크로SD카드 특징
- UHS-I U1 규격 지원, 더욱 빨라진 400배속(전송 속도 60MB/s)
- 풀 HD 고화질 동영상 녹화 완벽 지원
- 스마트폰, 태블릿 PC, 디지털 카메라 호환
- 최대 128GB의 대용량 제공
- 생활 방수, X레이·정전기·충격 방지 기능
- 트랜센드 제품전용 리커브알엑스 복구 소프트웨어 제공
- 평생 보증(※ 단 블랙박스/네비게이션/CCTV 등 영상 모니터 장비, 서버 등 사용시 TLC 1년, MLC 2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