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스파이더TM 5.0’ CC인증 획득
상태바
이글루시큐리티,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스파이더TM 5.0’ CC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1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루시큐리티가 통합보안관리 솔루션 ‘스파이터TM 5.0’이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국내 공통평가기준(Common Criteria, 이하 CC인증)을 통과해 EAL2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CC인증을 획득한 스파이더TM 5.0은 장기간 축적된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관제 경험과 고도화된 빅데이터 활용 역량을 바탕으로 이기종의 정보보호 시스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스파이더TM 5.0은 최초 탐지에서 분석까지 전사적 관점에서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모든 정보의 흐름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는 일원화 된 관제 환경을 지원한다.

스파이더TM 5.0은 최초 탐지에서 분석까지 전사적 관점에서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모든 정보의 흐름을 보다 쉽고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는 일원화 된 관제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기업의 보안 인프라에서 생성되는 모든 로그와 네트워크 패킷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 저장하고 이를 실시간 위협 정보와 연관 분석해 각종 위협 요소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탐지, 차단할 수 있는 빅데이터 분석 기능 및 다년간의 보안관제 경험이 반영된 검증된 시나리오를 제공한다.

더불어 알려지지 않은 취약점을 악용하는 등 공격의 진화 속도가 한층 빨라지고 있는 만큼 최신 위협 정보 및 공격 기법에 대한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기업의 보안 관리자들은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관제공유센터인 ‘지식센터(Knowledge Center)’를 통해 다양한 기업, 기관에서 수집된 최신 보안 위협 정보와 최신 위협 요소를 반영한 룰셋을 제공받음으로써 인프라와 조직의 취약점을 파고 드는 위협 요인에 대한 통합적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이득춘 이글루시큐리티 대표는 “15년 이상의 보안관제 업무 수행 노하우와 프로세스가 집약된 스파이더TM 5.0의 CC인증 획득으로 보안관제 업무에 최적화 된 스파이더TM 5.0의 보안성을 다시한번 입증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보안 관리의 복잡성을 해소하고 기업 전반에 걸쳐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핵심 보안 솔루션 제공으로 기업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더 나아가 우리 사회 전체에 안전한 보안 환경을 구현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