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360시큐리티 새로운 모델 TVCF 온에어
상태바
심형탁, 360시큐리티 새로운 모델 TVCF 온에어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7 패러디한 스토리무비 부스트·앱 잠금 기능 소개

모바일 백신 '360시큐리티'가 한국에 새로운 TV-CF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아시아 시장의 거점인 한국에서 펼치는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360 시큐리티의 대표 기능 중 하나인 '부스트'와 '앱 잠금'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360 시큐리티는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겪는 에피소드를 영화 007을 패러디한 스토리무비 형식으로 선보였으며,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중인 배우 심형탁을 모델로 선발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얀 후엉 360 시큐리티 부사장은 "IT 모바일 시장을 대표하는 한국에서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여름에 이어 두 번째 TV 광고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하는 360 시큐리티의 기능이 한국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모바일 백신 '360시큐리티'가 심형탁을 모델로 새로운 TV-CF를 공개했다.

한편 360 시큐리티는 전세계 2억명 이상의 안드로이드 OS 유저가 사용중이고 이 중 대부분은 중국인이다. 안티 바이러스 기능은 물론 다양한 스마트폰 최적화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백신으로, 현재 국내 소비자를 위한 한국어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1000만에 가까운 다운로드 수를 기록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