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22:55 (금)
파나소닉, ‘제7회 대학생 CSR 봉사활동 시상식’ 개최
상태바
파나소닉, ‘제7회 대학생 CSR 봉사활동 시상식’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지난 12월11일에 ‘제7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 2학기 프로그램인 ‘파나소닉 대학생 CSR 홍보대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에는 파나소닉 대학생 CSR 홍보대사 본선에 진출한 상위 팀의 최종 PR 발표를 진행했으며 미션을 독창적이며 성실하게 수행한 상위 3팀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 파나소닉이 ‘제7회 대학생 CSR 봉사활동 시상식’을 개최했다.

파나소닉 대학생 CSR 홍보대사는 파나소닉코리아가 매년 개최하는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의 2학기 프로그램으로 파나소닉의 경영 이념인 공존공영과 걸맞게 대학생 홍보대사가 직접 상품 마케터가 되어 브랜드 홍보와 봉사 및 재능 기부를 기획하고 실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파나소닉 대학생 CSR 홍보대사 시상식은 제 7회 파나소닉 대학생 PR 챌린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상위 12팀이 참가자격을 부여받아 지난 9월부터 4개월간 팀별 기획한 CSR 봉사활동의 결과다.

참여팀은 파나소닉의 프로젝터, 카메라, 이미용기기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해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에서 수상한 팀은 ▲대상 건국대학교(행복배달부) ▲최우수상 청주대학교(소닉붐기점) ▲우수상 동명대학교(미쁨)이다.

1등인 최우수 팀에게는 2박3일간 일본 오사카 본사 견학, 2등은 100만원 상당 파나소닉 상품, 3등은 50만원 상당의 파나소닉 상품을 증정한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1년 동안 대학생들이 보여준 참신한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으로 모든 파나소닉 임직원들이 초심으로 돌아가는 열정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파나소닉코리아는 앞으로도 홍보 및 마케팅에 열정은 갖은 대학생 지원과 나아가 사회에 공헌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에 지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