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HDS 스토리지 데이터 복제 기능 강화
상태바
컴볼트, HDS 스토리지 데이터 복제 기능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자사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Commvault Data Platform)’과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를 통합해 양사 고객들에게 데이터 복제를 위한 하드웨어 지원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컴볼트와 HDS는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미드레인지 스토리지인 히타치 VSP(Hitachi Virtual Storage Platform) G 시리즈(G200, G400, G600, G800, G1000)에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애플리케이션, 하드웨어 플랫폼, 가상 서버에 대해 거의 즉각적인 자동 복구를 지원하는 자사의 ‘인텔리스냅(IntelliSnap)’ 기능을 적용해 히타치 유니버설 리플리케이터(Hitachi Universal Replicator) 기능을 강화한다.

이번 HDS 어레이와의 통합으로 HDS 복제 아키텍처 관리 전반에 걸쳐 원격 복제와 시스템 스냅샷을 제공하며 복잡한 스냅샷 관리 주기를 통일해 하나의 프레임워크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HDS 스토리지 어레이에 대한 스냅샷 기능 강화와 능동적인 복제를 더 빠르고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 가상 머신, 데이터 등에 대한 백업과 복제를 보다 신속하게 진행하도록 지원한다.

팀 부차트 HDS 데이터 보호 영업 부사장은 “빠르고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로 인해 일부 고객들은 서비스 수준 협약을 지키는 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컴볼트의 데이터 플랫폼과 통합하면서 고객들에게 빠른 접근과 복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고 이는 혹시나 있을 데이터 손실에 대비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스토리지 어레이의 활용과 테스트, 분석 쿼리를 도출해내는 데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기에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스냅샷 및 복제 관리에 있어 보다 향상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고객들이 한정된 시간과 예산, 자원으로도 데이터 보호 및 정보 관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솔루션이다.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업계를 선도하는 스냅샷과 복제 기술은 오랫동안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 복구 방법으로서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를 관리할 때 유용하다.

돈 포스터 컴볼트 솔루션 마케팅 및 기술 협력 수석 디렉터는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고객들에게 HDS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어레이에서 히타치 유니파이드 리플리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그 결과 고객은 데이터 관리를 위한 완벽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게 됐고 복제 프레임워크에 걸쳐 즉각적인 복구성을 제공하기 위해서 진보된 기능의 스토리지 환경과 히타치 데이터 프로텍션 스위트와 컴볼트를 통합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컴볼트의 솔루션 포토폴리오는 최신 데이터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이 데이터에서 중요한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고 기존 기술 투자에서 새로운 가치를 이끌어내도록 지원한다. 컴볼트 솔루션 포트폴리오에는 데이터 보호 및 복구, 클라우드, 가상화, 아카이브, 파일 동기화 및 공유 분야의 최신 기술이 집약돼 있다. 시장 트렌드 및 최신 고객 활용 사례 등을 반영해 설계된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은 고객들이 데이터를 활용해 IT 운영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혁신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