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이용길 한국 지사장 선임
상태바
브로케이드, 이용길 한국 지사장 선임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IP 네트워크 시장 선점 중요한 역할 기대

브로케이드가 이용길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 이용길 지사장은 싱가포르에 근거를 두고 있는 아담 주드(Adam Judd) 브로케이드 아시아담당 부사장 직속으로, 브로케이드 한국 지사의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지고 사업 성장을 이끌게 된다.

이용길 지사장은 20년 이상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업계에 종사했으며 브로케이드로 영입되기 전에는 주니퍼 네트웍스와 노텔 네트웍스에서 지역 책임자 및 네트워킹 자문직을 맡아왔다.

▲ 브로케이드가 이용길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 20년 이상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업계에 종사한 이용길 지사장은 아담 주드 브로케이드 아시아담당 부사장 직속으로, 브로케이드 한국 지사의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지고 사업 성장을 이끌 예정이다.

아담 주드 브로케이드 아시아지역 책임 부사장은 “한국은 브로케이드의 전략 시장 중 하나로 데이터센터 분야가 빠르게 성장하고 차세대 IP(NEW IP) 네트워크 아키텍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시장이다. 이용길 지사장이 브로케이드에 합류해 고투마켓 전략을 이끌고 고객 및 파트너 커뮤니티를 발전시키면서 비즈니스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CTO로서의 전문성도 활용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더 높은 단계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용길 브로케이드코리아 지사장은 “브로케이드코리아의 지사장으로서 국내 기업들이 브로케이드의 개방형 소프트웨어 기반 차세대 IP 네트워킹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 내 기업과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새로운 서비스를 빠르게 개발하고 신규 수익원을 발굴하며 사용자 중심의 혁신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모델을 전환해야 할 필요가 있다. 브로케이드는 고객의 차세대 IP로의 이행을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100%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