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터넷, 2015 하반기 ‘신입·경력 특별 채용’ 진행
상태바
줌인터넷, 2015 하반기 ‘신입·경력 특별 채용’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색포털 ‘줌닷컴’과 ‘스윙 브라우저’를 서비스하는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이 ‘하반기 신입·경력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줌인터넷은 2009년에 설립된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로서 더 편리한 인터넷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 아래 지난 2012년 개방형 검색포털 줌닷컴(zum.com)을 시장에 야심차게 선보인 후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인터넷 SW 기업이다.

실제로 줌인터넷의 대표적인 서비스 제품인 줌닷컴은 국내 전체 사이트 순위 7위, 시작페이지 순위 3위에 오르며 명실상부한 국내 인기 포털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회사측 관계자는 “줌인터넷은 줌닷컴 서비스 성장에 힘입어 올해 최초로 분기 흑자를 달성하는 등 안정적인 사업 성장 궤도에 올랐으며 이에 따라 회사의 더욱 빠른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인재 충원을 계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줌인터넷의 하반기 신입·경력 특별 채용은 개발, 기획, 기술, 사무 등 총 4개 직군 10개 직무 인재를 약 20명 내외 규모로 선발할 계획으로 이는 창사 이래 가장 큰 규모의 채용이다.

회사의 전반적인 서비스를 개발하는 ▲개발 직군에서는 ‘검색 서비스’, ‘포털 서비스’, ‘검색기술 파일럿’, ‘모바일 iOS앱’, ‘모바일 서비스 서버’, ‘스윙브라우저’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서비스 기획을 담당하는 ▲기획 직군에서는 검색 서비스 및 회원 인프라를 설계할 기획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기술 직군 ‘시스템 및 네트워크 엔지니어’와 ▲사무 직군 ‘회계 직무’ 인재도 함께 모집한다.

아울러 이번 채용은 지원자의 전공, 나이, 학력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적인 자세와 열정, 문제 해결력을 채용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심사하며 석사 이상의 병역 특례 전문연구요원(현역, 보충역)도 지원 가능하다.

한편 줌인터넷은 기본적인 복리후생은 물론 초과 근무시 다음날 충분한 휴식을 보장하는 ‘지연 출근제도’,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내 강연’, 책을 통해 학습한 지혜를 공유하는 ‘북데이’ 등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박수정 줌인터넷 사장은 “개방형 포털 줌닷컴, 스윙 브라우저 그리고 줌인터넷이 꿈꾸는 더 편리한 인터넷 세상을 함께 만들어나갈 소중한 인재를 모시고자 한다”며 “창의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새로움에 대한 도전을 즐기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줌인터넷 하반기 신입/경력 특별 채용은 오는 2016년 1월3일까지 온라인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각 분야별 상세한 채용 정보는 채용 안내 페이지(www.estsoft.co.kr/Default.aspx?wbs=5.0.3&sg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