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로 연말 선물하고 포인트까지 챙기자!
상태바
기프티쇼로 연말 선물하고 포인트까지 챙기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1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엠하우스, 12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 진행

KT엠하우스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프티쇼는 지난 3일부터 이번 달 말까지 이벤트 상품 구매금액의 20%를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우선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뚜레쥬르, 파리크라상, 롯데시네마 총 7개 브랜드의 60개 판매 인기제품이다.

▲ KT엠하우스가 기프티쇼를 통해 12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 구매개수나 횟수에 제한 없이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구매일 기준 차주 월요일에 구매한 수량만큼 기프티쇼 금액권으로 구매자에게 일괄 발송된다.

기프티쇼 금액권은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Web)과 앱(App)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기프티쇼 포인트로 전환해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면 된다.

더불어 12월 셋째 주부터는 메가박스, VIPS, 미스터피자, 투썸플레이스, 할리스커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하는 연말 한정 특가전도 진행될 예정이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모바일 쿠폰은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크게 부담되지 않는 최적의 선물”이라며 “기프티쇼를 활용해 주변의 동료, 친구,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프티쇼의 연말 맞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과 앱, 기프티쇼 제휴 매체인 컬쳐랜드를 통해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 사이트 외 기프티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