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 오스트리아서 현지 ‘퀵 전자지갑’ 통합 직불카드로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OT, 오스트리아서 현지 ‘퀵 전자지갑’ 통합 직불카드로 포트폴리오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1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츄어테크놀로지스(이하 OT)가 자사의 최신 접촉식·비접촉식 카드에 탑재된 ‘퀵 전자지갑’(Quick Electronic Purse)을 통합한 충전형 직불카드를 제공, 오스트리아 직불카드 시장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오스트리아 전역을 커버하는 전자지갑 서비스는 소규모 상점 및 자판기에서 현금이 필요 없는 소액결제를 지원한다. 이 카드는 단말기에 삽입되며 비접촉식의 경우 단말기 앞에 카드를 대고 흔들면 된다. 고객은 이어 버튼을 눌러 구매를 확인할 수 있다. 핀(PIN)코드나 사인이 필요하지 않은 것이다.

이 프로젝트에서 PT는 퀵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다용도 직불카드와 비접촉식 직불카드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 카드 소지자가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해주며 우수고객 우대, 교통 및 출입제어 등 기타 기능도 지원할 수 있다.

에릭 뒤포레스트 OT 금융서비스 기관 사업부 총괄이사는 “페이먼트 서비스 오스트리아(Payment Service Austria)가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 퀵이 내장된 OT의 다용도 직불카드를 제공하기 위해 OT를 선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OT 기술에 힘입어 호주 카드 소지자는 안전하고 편리하며 빠른 소액 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