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넷·프로세라, MNO용 레비뉴 익스프레스 솔루션 출시
상태바
오픈넷·프로세라, MNO용 레비뉴 익스프레스 솔루션 출시
  • 이광재
  • 승인 2013.06.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속화된 매출 창출 위해 종단간 정책 솔루션 신속하게 배치

실시간 트랜잭션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 오픈넷(Openet)과 파트너십 관계에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텔리전스 기업 프로세라네트웍스(Procera Networks)가 종단간(end-to-end) 턴키 PCC(Policy Control and Charging) 솔루션인 '레비뉴 익스프레스(Revenue Express)' 출시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에는 모바일 사업자를 위한 정책 관리 기능과 결합된 인텔리전트 정책 실행과 분석 도구가 포함돼 있다.

사전 설정돼 배치하기가 간편한 레비뉴 익스프레스 솔루션으로 사업자는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구성을 토대로 매출 창출 서비스를 신속하게 구성할 수 있다. 표준화돼 사전 패키지화된 기능성은 소유 비용을 절감하고 오늘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직면한 타임 투 마켓 문제를 처리하는 한편 기존 사업자 OSS·BSS 시스템에 유연한 서비스 구성 기능과 상호 운용성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이용 가능한 여러 옵션 중 하나는 소액의 추가 비용으로 다수의 일수에 대한 500MB 추가 데이터 사용과 같이 기존 데이터 한도를 소진한 고객들에게 서비스 패스(Service Pass)를 제공한다. 이러한 경우 가입자들에게 간단하고 투명한 데이터 구매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가입자들은 고객 서비스 통화 및 비용을 줄일 뿐 아니라 추가 데이터를 구매해야 되는 경우가 많은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를 생성함으로써 데이터 사용을 실험해 보도록 권장됨을 알게 된다.

이 솔루션의 자동화된 설치 역량은 곧 레비뉴 익스프레스를 몇 개월이 아닌 단 며칠 만에 구성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오픈넷과 프로세라는 통합, 신뢰성과 유연성을 최우선으로 삼아서 2급 및 3급 운영업체들에게 매출 창출 정책 제공의 장점 채택의 기회와 이전에는 절대로 경쟁할 수 없었던 시장의 대형 업체들과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레비뉴 익스프레스는 세계 최첨단 3·4G 네트워크에 배치된 3GPP 기준으로 정의된 완전한 PCC 컴포넌트를 PCRF(Policy and Charging Rules Function)를 수행하는 오픈넷 소프트웨어 그리고 분석 기능과 PCEF(Policy and Charging Enforcement Function)를 제공하는 프로세라 솔루션과 함께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