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모바일 전략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IBM, ‘모바일 전략 세미나’ 개최
  • 이광재
  • 승인 2013.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통한 비즈니스 성과 창출·최적화된 모바일 서비스 제시

한국IBM이 급변하는 모바일 환경에 직면한 기업들에게 모바일을 통한 비즈니스 성과 창출과 최적화된 모바일 서비스 방안을 제시하는 '모바일 전략 세미나'를 오는 20일 여의도 63 컨벤션에서 개최한다.

IBM 글로벌 기술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이미 모바일 기기수(74억개)는 전체 글로벌 인구 수(71억명)를 초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2년간 모바일 기기수는 가히 폭발적으로 증가해 왔으며 소비자의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기대와 요구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업무 환경에서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모바일을 통한 인트라넷 서비스, 영업 지원 서비스, BYOD 지원 등에 대한 요구도 급증하고 있다.

기업임원 및 실무팀장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업이 스마트한 모바일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유연한 모바일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생산성 향상 및 비용 감소를 달성할 수 있는 방안과 함께 구체적인 사례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모바일 시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대응 전략 ▲비용 효율적인 모바일 관리체계수립을 위한 핵심 '모바일퍼스트(MobileFirst)' 통합관리체계 ▲생산성 향상 및 비용 절감 극대화를 위한 모바일 통합 플랫폼 실제 구축 사례의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IBM 모바일퍼스트는 ▲모바일퍼스트 플랫폼 ▲모바일퍼스트 매니지먼트 ▲모바일퍼스트 시큐리티 ▲모바일퍼스트 애널리틱스로 구성된다.

한편 세미나 참가 신청 및 등록은 IBM 홈페이지(www.ibm.com/events/2013mobilebiz)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