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이엔지, 콜랩넷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솔리드이엔지, 콜랩넷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 체결
  • 이광재
  • 승인 2013.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ALM 지원 통한 고객 가치 창출

3D PLM(제품수명주기, Product Lifecycle Management)과 ICT 전문 기업인 솔리드이엔지(www.solideng.co.kr, 대표이사 김형구)가 ALM(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기업인 콜랩넷(www.collab.net)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ALM 기술 및 솔루션, 서비스 지원 분야에서의 사업 기회 창출 및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하이브리드 ALM 기술에 기반한 선진 ALM 전략을 비즈니스에 더욱 쉽고 빠르게 접목할 수 있게 돼 자사의 경쟁력을 가속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양사는 기대하고 있다.

특, 양사는 핵심 인력 양성 및 관련 기술지원 영역 확대 등에 주력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방침이다. 금융, 서비스, 자동차 및 제조, 정보 통신, 전기전자, 소비재,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제약 및 의료 기기 분야 등 양사의 다양한 고객 기반을 토대로 소프트웨어 융합과 데이터 통합 컨설팅 및 기술지원 인력의 상호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김형구 솔리드이엔지 대표이사는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한 콜랩넷의 ALM 제품과 솔리드이엔지의 영업 및 컨설팅 서비스가 결합하여 향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국내 유일의 ALM, PLM, PPM(Project & Portfolio Management)을 아우르는 xLM 솔루션 및 서비스 공급자로써 다양한 고객의 해결 과제를 충족시키고 xLM과 ICT의 새로운 기술과 패러다임을 리드하고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