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링고비즈플러스’ 크리스마스 음원 무료 이벤트 시행
상태바
KT, ‘링고비즈플러스’ 크리스마스 음원 무료 이벤트 시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고비즈플러스’ 이용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및 새해인사 음원 무료이벤트를 시행한다.

링고비즈플러스는 가게나 회사로 전화 걸 때 밋밋한 통화연결 기계음 대신 홍보 문구나 영업시간, 장소안내 코멘트 등을 들려주는 소상공인 전용 통화 연결음 서비스다.

KT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링고비즈플러스’ 이용자 대상의 특별 통화연결음 음원을 제작해 배포한다.

▲ KT가 ‘링고비즈플러스’ 이용자를 위한 크리스마스 맞이 음원 무료 이벤트를 시행한다.

제공 대상은 링고비즈플러스 신규, 기존 이용자다. 크리스마스나 새해인사 중 1개가 무료로 서비스되며 신청 접수기간은 12월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된 음원은 기간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링고비즈플러스는 실제 연주 음원 샘플러 및 최신 VSTI(Virtual Studio Technology Instrument, 가상악기) 장비를 사용한 고품질의 배경음악과 함께 전문 성우의 목소리를 담아 업종, 업체별 차별화된 음원을 제공한다. 음원 샘플은 올레닷컴 내 상품페이지에서 들어볼 수 있다.

유선전화용 링고비즈플러스 이용료는 월 4000원. 기본 홍보 코멘트, 휴무 코멘트, 점심시간 코멘트 등 맞춤형 통화연결음 3개를 기본 제공한다.

또 모바일용 링고비즈플러스는 월 1500원이다. 사업장의 유선전화와 개인용 모바일 회선을 동시 가입하면 유무선 통합으로 사업 홍보 코멘트를 전할 수 있다.

김종렬 KT UC사업담당 상무는 “링고비즈플러스는 효과적인 가게 홍보를 위한 소상공인 필수 아이템”이라며 “최고급 장비로 제작된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가게 홍보 음원으로 손님 모객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