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애셋와이즈 APM’으로 플랜트 자산 관리 효과↑
상태바
벤틀리, ‘애셋와이즈 APM’으로 플랜트 자산 관리 효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시스템즈(이하 벤틀리)가 새로운 ‘애셋와이즈 APM(AssetWise APM)’을 출시하며 관리자에게 더 효과적인 위험 관리 툴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 벤틀리시스템즈가 새로운 ‘애셋와이즈 APM’을 출시했다.

기업이 노후 자산을 더욱 쥐어짜내는 상황에서 오늘날의 자산 관리자는 한정된 리소스에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정말 중요한 사안에 투입할 수 있어야 한다.

최근에 출시된 애셋와이즈 APM(v7.4)은 자산 관리자가 API 580 위험 기반 검사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도록 돕고 무결성 관리 및 프로세스 안전을 위한 강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벤틀리는 애셋와이즈 APM의 안전 및 위험 기반 검사 기능이 평가돼 현재 API 580 준수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 IEC 61508 P3의 SIL 1 요구 사항에 따라 제품 개발 프로세스가 평가됐으며 새로운 핵심 성과 지표 및 부수적인 대시보드는 규정 준수 추적을 돕는다고 설명했다.

양방향 자산 다이어그램은 자산 기록이 관련 설계, 사양, 검사 및 규정 준수 정보로 이어지도록 연결한다. 측정 장치는 예측 기술 장치에 연결될 수 있다.

애셋와이즈 APM은 SAP PI 7.1에서 SAP EAM의 최신 버전으로 재인증을 받았다.

애셋와이즈 APM은 물리적 자산에 대해 위험 기반 안정성 중심 전략을 개발, 시행, 관리하는 프로세스를 지원해 자산의 운영 수명 동안 최적화된 성과를 제공한다.

마크 로한나(Mark Rohanna) 아처대니얼스미들랜드(Archer Daniels Midland) 유지관리 및 안정성 글로벌 프로그램 관리자는 “벤틀리의 애셋와이즈 APM 소프트웨어는 플랜트 자산 관리를 도와주는 정교한 도구”라며 “특히 위험 노출을 더 잘 이해하고 점검 계획 요구 사항을 결정하며 위험 완화를 위해 이 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가 시행한 애플리케이션, 실무, 프로세스의 부산물은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작업을 주도하여 플랜트 비용, 점검 가동의 중단 시간을 최적화하고 안전하고 안정적인 시설 운영이라는 기업 방침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