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무선보안솔루션, 공공·엔터프라이즈서 강세
상태바
퓨쳐시스템 무선보안솔루션, 공공·엔터프라이즈서 강세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0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자체는 물론 티몬·포스코 등 연이어 수주하며 무선보안 분야 입지 다져

네트워크보안 전문기업 퓨쳐시스템은 최근 자사 무선보안솔루션 위가디아 윕스(WeGuardia WIPS)가 공공기관과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며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고 밝혔다.

지자체, 합동군사대학교 등 공공은 물론 군 관련기관 수주 뿐만 아니라 티켓몬스터, 포스코, 한국기업데이터 등 국내 무선보안 벤더에서 취약했던 엔터프라이즈 시장까지 연이어 수주하며, 국내 무선보안 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티켓몬스터와 포스코는 다수의 외산 벤더와의 BMT를 거쳐 수주한 것으로 성능과 기능이 글로벌 수준에 도달한 것으로 보인다.

▲ 퓨쳐시스템 무선보안솔루션 위가디아 윕스(WeGuardia WIPS)

위가디아 윕스는 다양한 무선환경에서 내부 네트워크로 접근하는 모든 디바이스 및 무선 취약점에 대한 탐지·차단 솔루션으로 최적의 보안기능을 유지하는 무선 네트워크 보안 제품이며, 단독형 무선침입방지시스템과 통합형 보안AP를 제공한다.

특히 기가급 초고속 무선랜 프로토콜 802.11ac를 지원하며 이미 구축된 인증서버, AP등 무선 네트워크 인프라와의 원활한 연동, 기업별 무선환경에 적합한 보안 정책 및 운영 프로세스를 적절하게 도출해 커스터마이징 반영, 직관적인 UI화면으로 관리적인 측면에서의 편의성 등 많은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김광태 퓨쳐시스템 대표는 “최근 정부는 개인정보보호 관리 정책을 강화하고 있으며, 무선환경 취약점에 대한 지적은 공공기관 뿐만 아니라 엔터프라이즈 시장까지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에 대한 대응방안으로 많은 기업들이 당사에 무선보안솔루션에 대한 컨설팅 문의를 하고 있으다. 진정한 유·무선 통합보안을 고객들께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