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물류 장기계약·안전한일자리제공 어디? 정직한 유일종합물류!
상태바
대기업물류 장기계약·안전한일자리제공 어디? 정직한 유일종합물류!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5.12.0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정식법인운수회사로 다수의 지입차량 확보로 대기업물류 일자리를 제공하는 유일종합물류(www.yilogis2.com)가 주목을 받고 있다.

지입차는 운전자로서는 초기 차량구입 시 세금이나 공과금 등 자금압박이 상당 부분 해소되며, 고정적인 차량 유지관리비가 절감된다. 화물의 파손 및 도난, 차량 및 인적 사고에 대한 책임을 운전자 개인이 전부 지지 않아도 되며, 일정 부분을 지입차 회사에서 분담한다. 고객사로서는 초기 차량구입비를 투자할 필요가 없고, 고정 인건비를 지출할 필요가 없으며, 주차장 등 부대시설도 필요치 않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하지만 지입차를 시작하려는 운전자 대다수가 업종 전환기에 있는 사람들이어서 운수업의 정보를 모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알선업체나 사기업체 피해사례가 많다. 불법 브로커들은 운송 물량을 실제보다 부풀려 차주를 모집하고 사금융 대출을 받게하고서 계약을 체결해버리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지입차를 안전하게 선택하려면 알선소가 아닌, 모체가 되는 운수회사나 물류회사에 문의해야 한다.

우선 꼼꼼하게 체크해야 할 사항으로는 운수회사 상호 확인 후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기본적인 정보를 기록하는 것이다. 회사 주소와 면접 장소가 동일한지 확인하고, 카페 등 지입차주 커뮤니티나 후기를 통해 회사 평가를 참고해도 좋다. 또 사업자등록증과 화물자동차운송사업허가증을 확인 해야 한다. 이 서류들이 없으면 정상적으로 운영하는 운수회사가 아니기 때문이다. 유일종합물류는 차량 지입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처리하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회사다.

유일종합물류는 차량 지입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처리하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회사로 정평이 나 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과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고 5년의 지속적인 재계약을 통해 높은 신뢰감을 자랑하는 곳이다. 한편 공공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는 운송업체로 신속, 정확, 안전하게 화물을 운송하여 전국을 1일 수송권으로 하여 국가 경제발전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

이처럼 지입차를 선택하기 전에 따져봐야 하는 사항들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지입차를 시작해야 한다. 자칫하면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정직한 유일종합물류는 앞으로 안전한일자리 제공업체로 구직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을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