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 2016년 연회원 모집! 도심에서 휴식을 즐기세요!
상태바
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 2016년 연회원 모집! 도심에서 휴식을 즐기세요!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5.12.0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구월동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이 2016년을 앞두고 겨울을 위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연회원을 모집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은 최근 드라마 촬영지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호텔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센트럴프라자호텔 신동출 총지배인은 “2015년에 연회원 모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2016년도 연회원 모집을 수시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은 먼저 프레스티지 클럽회원을 모집한다. 부가세포함 22만원이며 특전으로는 일반 객실 무료이용권 3매, 무료 조식이용권 3매 그리고 연중객식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레스토랑 Lily 5% 할인과 연회할인 5%, 생일축하와인 1병이 제공이 된다.

그리고 노블레스 클럽 회원은 부가세 포함 36만원에 제공이 된다. 특전으로는 일반 객식 무료이용권 6매와 무료 조식 이용권 6매, 호텔 앞에 위치한 CGV영화관람권 4매가 지급된다. 또한 연중 객실 50% 할인의 혜택과 레스토랑 Lily 10%, 연회할인 5%, 축하와인 1병이 주어진다.

최근 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은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씨 가족이 자주 찾으며 주위의 동료 연예인에게 알려지면 인천 지역에 사는 연예인 가족들이 많이 찾는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인천에서 벌어지는 야구경기의 선수들이 묵는 호텔로도 유명하다. 또한 최근에는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의 촬영도 진행이 되며 드라마 촬영지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관광객의 발길도 많아지며, 이 겨울 가족과 연인과 함께 하고자 한다면 예약은 필수라고 한다.

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은 인천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특급호텔로 겨울을 앞드고 휴식을 원하는 관광객들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야구나 공연을 즐기고 돌아가는 관중들에게도 큰 인기가 있는 인천의 대표적인 공간이다.

특2급호텔이면서도 베니키아호텔 체인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1층에는 로비와 비즈니스룸과 2층에는 레스토랑 겸 공연장과 3층에는 연회홀, 4층부터 15층까지 객실룸으로 이루어져 있다.

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의 또 다른 자랑은 키즈킹덤룸이 있어 아이들과 휴식을 원하는 부부들을 위한 최적의 공간으로 통한다. 호텔룸에 들어서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룸으로 이루어져 있고, 유아나 어린이들을 위해서 계단식 스타일의 대형 침대공간도 준비 되어 있다.

키즈킹덤룸은 최근 스타강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 가족이 자주 즐겨 찾는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인천 센트럴프라자호텔의 신동출 총지배인은 “2016년을 한달 앞두고 가족들과 함께 문학 경기장에서 경기나 공연을 관람후 찾아 오는 연인들의 방문도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