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F7’으로 美 시장 본격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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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옵티머스 F7’으로 美 시장 본격 공략
  • 이광재
  • 승인 2013.06.07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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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美 이동통신사 U.S.셀룰러(U.S. Cellular)를 통해 옵티머스 F7을 출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옵티머스 F7은 지난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2013'에서 처음 공개된 옵티머스 F시리즈중 하나다.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4.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2,540mAh 용량의 배터리를 장착했다.

옵티머스 F7은 LG만의 핵심 UX도 적용했다. 투명도는 물론 크기, 위치를 조절해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는 'Q슬라이드', 사용자가 위험한 상황이라고 판단할 경우 친구나 가족에게 자동으로 문자를 전송하는 '안전지킴이', 동영상 재생 중에 원하는 부분을 확대해서 볼 수 있는 '라이브 줌' 등을 탑재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옵티머스 F시리즈는 LTE의 빠른(Fast) 속도를 처음(First)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LTE 스마트폰이다. LG전자는 세계 최고의 LTE 기술력을 앞세워 미국 LTE 스마트폰 시장 지배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부사장)은 "LTE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빠르고 편하게 제대로 LTE를 즐길 수 있게 할 것"이라며 "세계 최고의 LTE 기술력을 바탕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미국 LTE시장에서 주도권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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