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친구끼리 골프게임 즐긴다
상태바
카카오톡 친구끼리 골프게임 즐긴다
  • 이광재
  • 승인 2013.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3D 골프게임 '카카오용 터치터치홀인원' 출시

LG유플러스가 카카오톡 이용고객끼리 즐길 수 있는 카카오용 골프게임 <카카오용 터치터치홀인원>을 출시했다.

게임개발업체 넛지와 협력해 제작한 카카오용 터치터치홀인원은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3D 골프게임으로 LG유플러스가 카카오 기반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카카오용 터치터치홀인원은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사막, 섬, 우주 등의 독특한 골프장 배경을 3D 화면으로 제공해 생동감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이용방법은 LG유플러스 전용 앱마켓 'U+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되며 스마트폰 이용고객은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카카오용 터치터치홀인원 출시를 기념해 게임 이용 고객 중 카카오톡 친구 게임 출시 알림 메시지를 보낸 고객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병주 LG유플러스 엔터테인먼트사업팀 팀장은 "골프를 즐기는 고객은 물론 골프를 전혀 접해보지 않은 고객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간편하게 했다"며 "향후 다양한 게임 개발사 및 카카오와 제휴를 강화해 RPG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