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MDR-1A 시리즈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MDR-1A 시리즈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연말연시를 맞아 MDR-1A 시리즈 헤드폰 구매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DR-1A 시리즈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 소니코리아가 ‘MDR-1A 시리즈 헤드폰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3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전제품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제품 구매 후 2월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별로 2016 몰스킨 다이어리 포켓 사이즈, 아이유 헤드폰/이어폰 스탠드, 휴대용 보조배터리 CP-V10A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MDR-1A 시리즈다. ▲MDR-1ABT ▲MDR-1ADAC ▲MDR-1A로 구성됐다.

MDR-1A 시리즈는 소니 레퍼런스 헤드폰으로, 마스터링 스튜디오 사운드 재생을 지원하며 작년 10월 출시 이후 헤드폰 누적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MDR-1A는 CD(44.1kHz/16bit)의 음질을 뛰어 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HRA)를 구현해 최대 100kHz의 초고역대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음색의 변화를 최소화해 더욱 깊고 풍부한 중저음역대를 재생한다.

MDR-1ADAC는 MDR-1A에 별도의 헤드폰 앰프가 탑재된 방식으로 다양한 오디오 기기와 디지털 연결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MDR-1ABT는 소니에서 개발한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적용해 무선 환경에서도 HRA급 음원을 감상할 수 있고 광대역 40mm HD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깊은 저음부터 섬세한 고음까지 풍성한 음역을 지원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니 MDR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헤드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소니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최상의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더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