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주인공 마스터 치프·코타나를 만난다!
상태바
헤일로 주인공 마스터 치프·코타나를 만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03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박스 팬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연말 이벤트 실시

헤일로의 주인공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2월12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X박스 팬을 위한 ‘X박스 One 연말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말을 맞아 1년 동안 X박스를 성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X박스 One 연말 파티’는 X박스 One의 대표적인 블록버스터 게임 헤일로 시리즈의 최신작 ‘헤일로 5: 가디언즈(Halo 5: Guardians)’ 주인공의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들이 함께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스터 치프 역의 이정구 성우, 코타나 역의 엄현정 성우, 그리고 헤일로 5: 가디언즈에 새로 등장하는 031 이그주버런트 위트니스 역의 이보희 성우가 참석한다.

X박스 One 연말 파티는 헤일로 5: 가디언즈 성우들과 함께하는 Q&A, 사인회, 포토 세션과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3(64GB 풀세트)가 우승 상품으로 걸린 OX 퀴즈쇼 등으로 구성된다. X박스 One의 대표적인 타이틀과 윈도 10 스트리밍 게임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시연대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200명을 초대한다. 온오프믹스 신청 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12월 8일 X박스 공식 페이스북 및 개별 이메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X박스 One 연말 파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X박스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될 예정이다.

▲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Xbox 팬들과 함께하는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 헤일로 5: 가디언즈 성우들과 함께하는 연말 파티와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2월 한 달간 X박스 One 콘솔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리 앤드 블라인드 포레스트(Ori and the Blind Forest)’ 게임을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7일부터 12월31일까지의 기간 중 X박스 One 콘솔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이벤트 이메일 계정(Xbox_event@cranecomm.com)으로 발송하면 선착순 1500명에게 오리 앤드 블라인드 포레스트 디지털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기존 구매자 대상으로는 X박스 라이브 골드 멤버십의 잔여 기간을 인증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7일 기준 X박스 라이브 골드 멤버십 잔여 기간이 1개월 이상, 즉 만료 기한이 2016년 1월 5일 이후인 유저는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화면을 캡처해 이벤트 이메일 계정으로 발송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300명을 추첨해 오리 앤드 블라인드 포레스트 디지털 다운로드 코드를 증정한다.

오리 앤드 블라인드 포레스트는 지난 3월11일 X박스 One과 PC 버전으로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플래포머 게임이다. 니벨 숲의 정령 오리가 죽어가는 숲의 비밀을 밝히고, 암흑의 올빼미 쿠로와 싸워나가며 니벨 숲을 구하는 이야기이다. 서정적인 스토리와 동화 같은 영상, 감성을 적시는 음악으로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키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타이틀이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X박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우종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상무는 “한 해 동안 X박스 One을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X박스 One 인기 타이틀인 헤일로의 주인공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박스팀은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한 방안들을 고민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팬들이 기뻐할 만한 소식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