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대박 취득방법 공개!
상태바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대박 취득방법 공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3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정식인가기관 베리트 과목최대할인

[생활정보] 급격한 사회변화에 발맞추어 해가 지날수록 국가자격증을 원하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난다고 한다.

보통 국가자격증은 자격증을 취득하기가 까다로운 반면 사회복지사,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비교적 쉽게 취득할 수 있다는 이유와 전망이 밝다는 이유로 많은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취득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면 현재는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필수 6과목, 보육실습을 포함한 총 17과목 이수, 사회복지사 2급은 사회복지학 전공 필수 10과목과 사회복지학 전공 선택 4과목을 이수하면 취득할 수 있다.

그중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정년퇴임 나이가 정해져 있지 않아 직장인들의 현재 직장 은퇴 후를 대비한 자격증으로 많이 취득하는 추세이고, 보육교사 자격증은 빠른 시일 내에 취득방법이 까다롭게 바뀔 예정이라 ‘취득방법이 어떻게 달라지는지?’에 대한 문의가 많은 편이다.

따라서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생각하고 있었다면 최대한 빠르게 수업을 듣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

교육원 선택을 위해 꼭!! 따져봐야 할 5가지

1. 실습 연계가 확실하게 되는지?

2. 국가정식인가기관인지?

3. 나를 확실하게 관리해 줄 1:1 학습플래너가 있는지?

4. 금액대비 최상의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교육원 인지?

5. 교육시스템과 원격지원서비스가 체계적으로 구축되어 있는지?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뭐든 알고 나면 쉽지만 그 이전에는 과목선정, 온라인 수강신청 하는 법, 온라인 수업진행 등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도움을 줄 학습플래너가 가장 중요하다”며 “사실 학점은행제 평생교육원을 이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처음 원격수업을 접하여 생소하신 부분이 있기 마련이다. 이에 베리트원격평생교육은 1:1 원격지원서비스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무작정 저렴한 금액이 좋은 것이 아니라, 금액 대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국가정식인가기관인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은 면접 시 도움이 되는 스피치지도사, 이미지메이킹 자격증과 더불어 분노조절상담지도사, 캘리그라피지도사, 방과후지도사, 심리상담사, 인성지도사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수업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 각종 혜택과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이 궁금하다면 베리트원격평생교육원 공식홈페이지(www.berit.or.kr)와 입학상담문의(☎1899-759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