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태리 제약회사 폴텐, 두피 혈행에 도움되는 탈모치료제 주목
상태바
글로벌 이태리 제약회사 폴텐, 두피 혈행에 도움되는 탈모치료제 주목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어느 때보다 탈모치료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탈모에 좋다는 샴푸부터 이제는 한의사들까지 탈모치료에 좋다는 제품을 내놓고 있다. 탈모에 좋은 제품이 홍수를 이루면서 제품 선택 시 성분을 꼭 확인해야 하는 소비자의 꼼꼼함이 동반되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런 가운데 70년간 탈모만을 연구한 이태리 제약회사 폴텐은 탈모의 답을 바다에서 찾았다. 바다에서 자생하는 갈조류들은 탈모치료에 도움이 되는 갖가지 미네랄과 영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이다. 특히 단백질 합성을 촉진해 기초대사율을 높이는 요오드는 바다에서 나는 해조류가 가장 좋은 보충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폴텐 국내 공식 유통사인 포레스트몰 관계자는 "폴텐은 탈모치료제로 알려진 의약품들과 비교대상이 되기도 한다"며 "국내에는 화장품으로 수입되었지만 사실 폴텐은 이태리의 유명 제약회사로, 동맥경화를 위한 약을 개발하다 모발에 뛰어난 성분을 발견해 탈모치료제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폴텐이 오랜 기간 연구 끝에 발견한 탈모치료제 성분인 트리코사카라이드와 트리칼고실은 해조류들에서 최첨단 추출 융합 기술로 탄생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42회 임상으로 안정성과 효과가 입증된 만큼 유럽의 탈모치료에 선봉에 서게 됐으며,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발모제 성분이 됐다"고 설명했다.

포레스트몰 관계자는 "폴텐이 제안하는 탈모치료는 두피의 혈행을 좋게 만들고 혈액 내에 모발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분이 모발에 잘 전달하게 하는 것"이라며 "강제적 호르몬 조절이나 혈관확장이 아니라 해조류에서 추출된 성분들로 두피를 젊어지고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 탈모치료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서도 트리코사카라이드와 트리칼고실이 함유된 폴텐 앰플과 폴텐 샴푸가 유통되고 있다. 폴텐 앰플과 폴텐 샴푸에 대한 정보 및 구입에 관한 문의는 폴텐 공식 온라인 몰(www.for-rest.kr)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