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힐스 비즈니스플러스 멤버십’ 무기명 골프회원권 분양 인기몰이!
상태바
‘레이크힐스 비즈니스플러스 멤버십’ 무기명 골프회원권 분양 인기몰이!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2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시설 좋은 골프리조트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레이크힐스 그룹에서 비즈니스 골프와 편안한 숙박시설까지 사용 가능한 '레이크힐스 비즈니스플러스 멤버십' 회원권을 출시하여 인기몰이 중이다.

모집개요는 정회원 1인(법인/개인)에 무기명 4인까지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으며 입회금액은 두 가지 형태로 나눠져 있다.

1억 원 상품의 경우 주말 월 1회 부킹보장 및 주중 월 3회 부킹보장, 그린피 회원혜택이 있으며, 1억 5천만 원 상품의 경우 주말 월 2회 부킹보장 및 주중 월 4회 부킹보장, 그린피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통으로 적용되는 리조트 혜택의 경우 레이크힐스 직영(안성, 속리산, 순천, 부곡, 제주)리조트에서 1일 기준 2실(35평형기준), 연간 30박을 이용 할 수 있다.

'레이크힐스 비즈니스플러스 멤버십' 회원권분양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은 "서울 근교중에 용인 가 정말 괜찮더라 ", "법인회원권으로 레이크힐스 제주에서 잘 쉬다 올 수 있었다", "이정도 시설에서 회원권으로 무기명 4명인까지 가능하다는 게 좋더라"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호평 받고 있다.

입회금액 및 상세한 회원 혜택 문의는 1588-8353로 전화 또는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과 자료 수령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