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회 코리아펫쇼, 씨티칼리지 애완동물학과 참가
상태바
18회 코리아펫쇼, 씨티칼리지 애완동물학과 참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개최된 반려동물 용품 박람회 제18회 '코리아펫쇼'에 씨티칼리지 애완동물학부가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27일~29일 3일간 진행된 코리아펫쇼는 국내외의 반려동물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120여개사가 참여하여 바이어 및 관람객을 맞이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애견패션, 사료, 간식, 미용도구, 하우스, 액세서리, 동물약품, 관련설비 등 각종 애완용품 및 관련단체, 애완동물관련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대학, 쇼핑몰 등이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과 내용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한국의 반려동물 관련 산업의 현주소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하는 천재견 찾기 등 다채로운 무대이벤트를 준비하여 사람만 즐거운 행사가 아닌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국내 반려시장동물 시장규모는 2020년 5조 8100억원대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전망하고 있다. 이런 추세는 계속해서 증가될 추세로 보이며 관련 전문 인력의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전문적인 교육기관을 원하는 곳이 많아질 전망이다.

씨티칼리지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애완동물학과를 새롭게 개설하여 애완동물분야에서 현장 실무능력을 겸비한 전문가를 배출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실무진과 실습 교육 프로그램, 전공별 특화된 취업지도, 졸업 후 100% 취업을 보장하고 졸업 후 일정기간 미취업 시 등록금을 전액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고 있다.

반면 타 학교에 비해 저렴한 반값 등록금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지리적인 장점을 살려 인근 대형 동물병원의 실습을 필수코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제2캠퍼스에는 만평의 실외훈련장과 애견수영장등을 겸비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애완동물 교육 시설을 갖춘 전문기관이다.

씨티칼리지 애완동물학과는 동물간호&메니저, 동물사육, 애견훈련&핸들링, 동물 코디네이터 등의 세부전공으로 구성되어 있고 애완동물학과에 관심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입학문의 및 상담은 대표전화(02-511-1911), SNS상담(카톡ID: citycollege), 홈페이지(citycollege.ac)로 가능하고 원서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