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이제 무료인강 및 무료입문서로 시작한다”
상태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이제 무료인강 및 무료입문서로 시작한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암울한 경제상황이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청년층은 취업난에, 중장년층은 조기퇴직의 공포에 시달리고 있다. 이런 이유로 최근 유망자격증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자격증으로 주목을 받는 자격증이다.

공인중개사는 꾸준히 인기 있는 자격증 시험으로 공인중개사 사무실 창업부터 부동산 투자 재테크까지 사용할 구석이 많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주택관리사는 재개발과 재건축이 증가 와 더불어 주택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증대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자격증이다.

이렇게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가 주목을 받으면서 이를 공부하기 위한 인터넷 강의(인강)가 주목받고 있다. 인강은 학원에 가지 않아도 장소에 상관없이 어디에서나 공부할 수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찾고 있는 공부법이다.

그중에서도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드림에듀는 공인드림과 주택드림을 통해 효율적인 인강 교육시스템과 함께 무료 인강과 무료 입문서까지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이 찾고 있다. 모든 강의는 각 분야의 스타강사를 대거 초빙하고, 이 스타강사들의 강의를 풀 HD 화면으로 수험생들이 강의에 최대한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공인드림과 주택드림 카페(cafe.naver.com/junsumo)를 통해 2016년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무료입문서를 배포하고 있으며, 카페 회원에 가입하면 자격증 대비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공인드림에서는 기초입문과 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 등 7단계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모의고사를 총 5회에 걸쳐 제공하며 응시자 통계로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고, 취약영역을 파악한 후 약점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강의가 설계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택드림은 주택관리사 초보자를 위한 입문과 기초 강의, 심화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 등 6단계에 걸친 탄탄한 교육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2차 시험의 높아진 주관식 비율을 반영해 맞춤형 강의를 진행하고, 모의고사 해설과 특강 등을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도 강점이다.

한편 공인드림과 주택드림의 무료 인터넷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