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평생 고민 ‘단기간 다이어트’, 쉽게 살 빼는 방법 없나요?
상태바
여성들의 평생 고민 ‘단기간 다이어트’, 쉽게 살 빼는 방법 없나요?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쳇바퀴 돌 듯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시간을 내어' 다이어트를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시간을 따로 내지 않아도 살은 잘도 찌건만, 살 빼는 일은 노력과 비용, 때로는 고통까지 수반될 정도로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현재의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는'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취준생들이 직업을 갖기 위해 영어 점수를 쌓듯, 몸매를 잘 가꾸는 것도 하나의 '스펙'으로 치부되고 있기 때문이다.

문제는 다이어트에도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일이 바빠 연애할 시간도 없는 여성들에게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을 조절하고 시간을 내어 요가, 피트니스 센터에 다닐 시간이 있을 리 없다.

최근에는 이러한 현대인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전문 다이어트 제품이 등장해 다이어터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바로 배우 오윤아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삼성제약의 '팻마스터1012'가 그 주인공이다.

팻마스터1012는 하루 한 알 섭취로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제품의 핵심 성분은 와일드망고(아프리칸망고) 종자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다. 와일드망고는 식욕억제와 지방 분해를 돕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수년간 미국과 유럽, 호주 등지에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어온 과일이다.

실제로 팻마스터1012의 주성분인 와일드망고종자 추출물을 비만 또는 과체중 성인 102명을 대상으로 임상 시험한 결과, 10주 동안 약 12kg 체중 감량, 허리둘레 약 15cm 감소 효과가 확인되기도 했다. 특히 복부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 효과가 눈에 띈 바 있다.

흔히 다이어트 중에는 저녁 6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팻마스터1012는 저녁 늦게 섭취한 음식도 자면서 체지방을 분해시켜 주기 때문에 잦은 회식과 야식 등 밤에 먹는 음식도 분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팻마스터1012 관계자는 "일반적인 다이어트가 철저히 식단 조절을 하거나 아예 굶는 식으로 먹는 것을 조절하는 것과는 달리 팻마스터는 칼로리 흡수를 조절하는 것만으로 체중감량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며 "개인에 따라 다이어트 목표를 설정하고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 팻마스터1012 홈페이지 바로가기(www.ez-cu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