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정맛집 엘킨더블랙 괴정점,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주목 12월 신메뉴 출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 기대
상태바
괴정맛집 엘킨더블랙 괴정점,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주목 12월 신메뉴 출시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 기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12월 들어 서며 본격적인 겨울날씨에 연말이 가까워 지며 두꺼운 옷과 함께 가족,연인과 연말 분위기를 낼 만한 곳을 찾는 요즘이다.

친근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매력적인 남자들의 주방’이라는 뜻인 ‘앨킨더블랙’ 괴정점을 찾아 보았다.

앨킨더블랙 괴정점은 좋은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 친절한 감동 서비스가 그 인기의 비결로 2010년 창업 이래로 괴정 맛집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괴정점이 주목받는 또 다른 이유는 획일적인 음식과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공간 자체가 주는 새로운 느낌은 인테리어 역시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는 이유중 하나다.

앨킨더블랙 괴정점은 기존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장점을 흡수해 음식의 맛과 양에서 차별화했으며, 소비 연령층에 맞는 인테리어가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었던 주 요인 보인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하여 별도의 놀이방도 운영하고 있어 가족외식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각종 모임 및 직장인 회식 장소로도 추천되고 있다.

앨킨더블랙의 가장 인기 있는 음식으로는 정성껏 손질 후 숙성시킨 최고급 목심을 그릴에 구운 목심 스테이크, 통새우와 통마늘 슬라이스, 양송이 버섯에 진한 크림소스의 풍미가 느껴지는 크림 새우 샐러드, 중화 굴 소스와 이태리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맛을 낸 얼큰한 해산물 상하이 파스타가 있다.

괴정맛집 앨킨더블랙의 모든 파스타에는 단가를 줄이기 위해 타 업체에서 많이 사용하는 최하등급 오일인 ‘포마스유’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최고급 이태리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만을 사용하여 조리하여 더욱 믿음이 간다.

한편 엘킨더블랙 괴정점에서는 2인용 점심스페셜메뉴(25300원)를 평일 점심특가(19800원)로 제공 하는 이벤트와 신메뉴 론칭 기념으로 매장 방문고객에게 오는 4일부터 따듯한 핫팩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크리스마스 새해선물 이벤트로 엘킨마스코트 대형 곰인형과 신메뉴 식사권 피자 시식권등 다양한 선물을 12월 4일~1월 17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제공 할 예정이며, 연말연시 6인이상 모임시 예약 후 고객님에게는 음료및 샐러드등 서비를 제공한다.

위치는 괴정 뉴코아아울렛옆 스타벅스 5층이며, 별도의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다. 문의(051-204-88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