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법조타운의 오피스텔 수익형부동산!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상태바
문정법조타운의 오피스텔 수익형부동산!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조타운 트리풀역세권 약1만평 규모 근린공원 투자결정판

[생활정보] 쌀쌀해진 날씨와 다르게 분양현장의 열기는 더욱 뜨겁기만 하다.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모델하우스가 대표적인데, 서울에서 하는 오피스텔, 상가, 아파트, 호텔 중 분양을 희망하는 투자자에게 좋은 평을 듣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 문정법조타운 인근에는 문정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 한화 문정 오벨리스크, 송파 헬리오시티, 문정 프라비다 등의 부동산이 분양중이다.

또한 대명밸리온, 송파 테라타워, H비지니스파크, 법조프라자, 테라타워, 화엄타워 등이 분양중에 있지만 자세히 체크해서 진정 옥석을 가려야 수익률 좋고 환금성이 좋은 오피스텔을 소유할 수 있다.

그 중 대우건설에서 건축하는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 문정동 근린공원 옆 문정동 652번지 일원 8-1BL에 619호실의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또한, 오피스텔 지상 4층~13층, 근생시설 지하2층~지상3층까지 예정이며 2018년 2월 입주 예정이다.

문정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는 개발호재가 다양하다. 상주인구수는 법조단지(법원/검찰청 등) 약 3,500명, 지식산업센터 약 30,000명, 관공서(송파세무서, 송파구청 등) 약 1,500명이라는 대기수요와 위례~신사선으로 이어지는 법조타운역이 단지 입구에 자리잡고, 부동산 가격을 좌지우지하는 공원시설 또한 인접하여 임대수요 또한 풍부하다. 또한, 이미 자리잡은 가든파이브 동남권 유통단지(고용효과 3만명), 문정로데오거리, KTX수서역사(인근지역 500만명배후수요), 롯데월드타워(고용효과 3만명),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상주인구 2만명) 등 개발 수요도 풍부하다.

교통으로는 위례신사선(예정) 법조타운역 및 8호선 문정역, 외곽순환도로 송파IC,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복정IC가 인접하여 있어 수도권 어디라도 이동이 빠르며, 고속철도 KTX 수서역을 통해 전국 생활권을 가진 더블역세권 및 우수한 광역교통의 접근성을 보인다.

대우건설 푸르지오라는 브랜드파워를 가지고 있고, 임대수요 선호도가 높은 복층형오피스텔 및 테라스오피스텔도 분양 중이어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주변 오피스텔과 비교하여 비교적 소형평형 위주의 오피스텔로 이루어져있다. 이미 분양했던 다른 오피스텔과 다르게 차별화된 외관으로 전면부 노출과 동선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송파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은 석촌호수 및 트레킹 코스가 인접하고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오피스텔로 '웰빙라이프' 실현이 가능한 곳으로 거주자의 편의를 가장 잘 생각하고 있는 환경이라는 평이다.

소형오피스텔 투자로 투자 수익률과 시세차익도 노려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동부법원이 이전하고, 법원의 이전으로 주변 상권이 형성될 것은 뻔한 일이다. 그런 부분만 생각해도 임대수요 및 시세차익은 충분히 고려할 수 있는 부분이다.

자세한 분양가 및 분양조건은 모델하우스(1566-8053)에서 상담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