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화장품 ‘닥터베리아’ 로션 및 클렌저 신규 출시!
상태바
아토피 화장품 ‘닥터베리아’ 로션 및 클렌저 신규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아토피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닥터베리아(www.drbaria.kr)'에서 신규 제품으로 아토 피에스엘 로션과 아토 헤어 앤 바디 클렌저를 출시했다.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기존의 닥터베리아 아토 피에스엘 크림은 P사 제품을 포함한 많은 수입제품을 누를 품질력을 갖춘 아토피 화장품으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닥터베리아는 여기에 로션 및 클렌저를 추가함으로써 신생아는 물론, 아토피를 가진 아기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갖추게 되었다.

닥터베리아 아토 피에스엘 로션은 기존 크림보다 유효성분이 적지만, 용량을 2배 가까이 높여 충분히 바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특히,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당근오일성분을 함유해 신생아로션으로서의 우수한 품질을 갖췄으며 순한 로션이지만 크림의 기술력을 그대로 이어받은 데다, 천연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함으로써 보습력이 다른 로션 제품과는 확실히 차이가 난다.

한편 닥터베리아 아토 헤어 앤 바디 클렌저는 식물 성분으로부터 유래한 천연 세정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더욱 높인 영유아 전용 샴푸 겸 바디 세정제품이다. 대부분의 세정제품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세정력이 너무 과하거나 민감한 피부에는 자극이 될 수 있는데, 아토 헤어 앤 바디 클렌저는 이러한 성분들을 배제하고 천연 세정성분만으로 만들어져 자극 없이 아기 피부를 씻겨 줄 수 있다.

또한 아토 헤어 앤 바디 클렌저는 6가지의 국내산 한방성분을 효모를 이용해 72시간 이상 발효시키고, 숙성 과정에서 순한 원료로 만든 식물성분을 함유함으로써 피부 스트레스도 낮춰주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좋은 습관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닥터베리아는 천연 세라마이드 안정화 기술로 끈적이거나 오일감이 없으면서도 보습력이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닥터베리아 아토 피에스엘 크림의 경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 인증도 획득했다. 이번에 출시한 로션 및 클렌저는 아토피를 가진 아기뿐만 아니라 모든 아기들이 순하게 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아기의 피부를 생각하는 엄마들로부터 많은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 아기피부를 위한 좋은 습관, 닥터베리아 제품으로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