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각질제거크림 아라젬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상태바
지티지웰니스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각질제거크림 아라젬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국내 의료, 미용기기 대표 업체인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지난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에 참가하여 신제품인 HIFU장비 듀얼하이와 4파장 LED마스크 오페라마스크, 오로라마스크, 비타민화장품 인비타와 거미효소를 이용하여 만든 각질제거크림 아라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규모로 꼽히며, 올해 42개국, 2400여개 업체가 참가한 세계 4대 뷰티박람회이다.

지티지웰니스는 대한민국의 수출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기업으로, 총 33개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고, 전세계 30여개국 200여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의료, 미용기기 제조업체이다. 또한, 최근 코넥스(KONEX) 상장으로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지티지 웰니스는 미용기기뿐만 아니라, 거미효소를 이용한 아라자임 성분의 각질제거크림 아라젬과 비타민화장품인 인비타 프리미엄 비타(INVITA Premium Vita)를 소개하여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아라젬은 거미의 장내 공생 미생물로부터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인 아라자임을 추출하여 적용한 천연 화장품으로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며, 혈전 분해능력이 뛰어나 다크서클이나 멍 완화에 아주 효과적인 화장품이다.

그리고 인비타는 비타민C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손상 예방 또는 개선해주는 제품으로써 피부 미백기능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이다.

지티지웰니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HIFU장비 듀얼하이와 오페라, 오로라마스크, 아라젬, 인비타등의 제품을 전시회 현장에서만 5천만원이 넘는 판매를 기록하며 K-뷰티의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