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 런칭
상태바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 런칭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2.0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환경 최적화된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임대·관리 지원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기업들을 위해 제품부터 관리까지 믿고 쓸 수 있는 프린터/복합기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브라더코리아가 기업을 대상으로 새 제품 렌탈 및 브라더 공인 기업고객 전담 파트너사(My Agent)의 밀착관리를 제공하는 ‘브라더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 정품 렌탈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은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된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4종의 새 제품을 월 5만원(흑백 레이저 프린터 기준)의 경제적인 비용으로 임대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사전 점검을 통해 소모품 부족에서부터 사소한 문제까지 밀착관리하는 브라더 비포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브라더코리아가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문제 발생 후 해결을 시도하는 애프터서비스(After Service)와 달리 공인된 전담 에이전트가 사용자보다 먼저 문제 발생요소를 파악해 문제 발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적시에 해결한다.

브라더코리아 측은 브라더 비포서비스를 통해 불필요한 비즈니스 다운타임을 최소화 할 뿐만 아니라 IT 관리 인력이 없거나 한정된 고객사의 프린터 관리 부담을 해소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은 오랜 기간 여러 번 사용된 제품이 아닌 새 제품을 브라더 본사에서 고객사로 직접 배송하고 렌탈 계약 기간 2년동안 브라더 정품 소모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한다.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흑백 레이저 프린터HL-5470DW ▲흑백 레이저 복합기 MFC-8910DW ▲컬러 레이저 프린터 HL-L8250CDN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L8600CDW 등 총 4종이다.

2016년 2월29일까지 브라더 비포서비스 홈페이지(http://www.atyourside.co.kr/main/ko/event_detail.html?Xxid=402&ev_id=6&view_type=) 및 브라더 본사, 브라더 공인 기업전담 파트너사를 통해 신청하면 2년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브라더코리아는 렌탈보다 단품 구매를 원하는 기업들을 위한 흑백/컬러 레이저 특별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2015년 12월31일까지 사용하던 프린터를 반납하고 브라더 제품을 구매하는 기업들에게는 ▲파격 특가 판매 ▲무상 방문 설치 및 무료 수거(A3 복사기 제외) ▲무상보증기간 내 브라더 비포서비스를 특별혜택으로 제공한다.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브라더코리아 지사장은 “9월 비포서비스 출시 이후 예상보다 뜨거운 중소기업 고객들의 반응을 보며 시장의 종합 프린팅 관리 서비스 니즈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라며 “프린터 렌탈과 공인된 전담 에이전트의 밀착관리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브라더 비포서비스 정품 렌탈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사무환경 개선의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