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유명 SAT학원 폴아카데미, 12월5일 NEW SAT 설명회 개최
상태바
대치동 유명 SAT학원 폴아카데미, 12월5일 NEW SAT 설명회 개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난 10년간 대치동 스타 SAT 강사로 알려진 김동현(폴김) 원장이 12월 5일 오전 11시 폴아카데미 본원에서 NEW SAT 교재 출간 기념 NEW SAT설명회를 개최한다.

김동현 원장은 시험영어콘텐츠의 수출이라는 목표를 위해 10년간 노력하면서 SAT국내교재 부동의 1위, 미국 아마존 진출 후 SAT Sentence Completion 3위, Grammar 6위, Math 16위의 신기원을 이룩하였다.

바뀌는 NEW SAT분야 세계 TOP4를 목표로 지난 1년간 쉴 틈없이 만들어온 결과물을 이번 설명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Paul's NEW SAT교재와 기존의 NEW SAT교재의 차별점은 Collegeboard의 Official Guide를 참고로 만들었기 때문에 기출문제와 난이도 및 시험결과가 유사하게 나온다는데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 현행 SAT와 NEW SAT의 차이점 및 각 과목별 고득점 전략을 이야기하고 이번 겨울방학 단기 2주안에 기본개념을 정리하고 본인의 나라로 돌아가서 꾸준하게 공부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한다.

김동현 원장은 “이번 NEW SAT가 기존에 문제만 외워서 점수를 올리는 학원과 콘텐츠를 통해 학생들의 단기고득점을 이뤄낼 힘이 있는 학원을 가르는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이고 그 핵심은 바로 콘텐츠이다. SAT명가 폴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콘텐츠가 정보에 어두운 많은 학부모들에게 빛나는 희망이 될 것”이라고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폴아카데미 설명회 신청 및 프로그램 신청은 폴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paulacademy.net)에서 확인하거나 대표 상담전화(02-558-271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