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의 건강한세상’, 현미밥식단 시즌3 출시! 푸짐하고 건강한 맛에 낮은 칼로리까지
상태바
‘이훈의 건강한세상’, 현미밥식단 시즌3 출시! 푸짐하고 건강한 맛에 낮은 칼로리까지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이훈의 건강한세상’이 출시했던 현미밥식단 시즌1, 시즌2가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 가운데, 더욱 건강한 재료들로 채워진 현미밥식단 시즌3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맛과 영양을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현미밥 다이어트도시락은 건강과 다이어트가 절실한 이들로부터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

'슈퍼푸드밥&수비드 닭가슴살'과 '슈퍼푸드밥&우둔스테이크', '취나물현미밥&스팸오믈렛', '탄두리닭가슴살현미볶음밥&스팸오믈랫' 총 4종으로 구성된 현미밥식단 시즌3는 렌틸콩과 퀴노아, 병아리콩 등의 5가지 슈퍼곡물을 함유해 알찬 영양소를 더했으며, 벨기에산 혼합야채와 국내산 사각 고구마도 포함되어 더욱 향상된 입맛과 건강한 식사를 선사한다. 또 전자레인지에 3분30초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푸짐한 양에 입을 즐겁게 하는 맛까지 갖췄음에도 각 도시락의 칼로리가 400kcal이 채 되지 않는다. 다이어트와 건강유지가 필요한 소비자들로서는 즐겁게 식사를 하면서도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길 수 있어 벌써부터 폭발적인 인기가 예상되고 있다. 이미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현미밥식단 시즌1, 시즌2에 이어 최고의 인기식단으로 자리매김할 조짐이다.

이훈의 건강한세상 관계자는 "현미밥식단 시즌3는 체중조절을 하는 사람이나 건강관리가 필요한 맞벌이부부, 운동이 부족한 학생 및 자취생, 나홀로족 등에게 간편하면서도 풍부한 영양을 전해줄 것"이라며 "더불어 현미밥식단 시즌3 런칭을 기념해 자사몰에서 특별 이벤트도 전개한다"고 전했다.

다이어트와 건강관리를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식단으로 돌아온 현미밥식단 시즌3는 이훈의 건강한세상 공식홈페이지(www.h-w.co.kr)를 통해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