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돈 버는 부동산 투자전략, 랜드프로 ‘부동산 콘서트’에서 찾다
상태바
2016년 돈 버는 부동산 투자전략, 랜드프로 ‘부동산 콘서트’에서 찾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2.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부동산 실무와 재테크 교육 분야의 전문적인 교육 진행으로 신뢰를 얻고 있는 교육기관 ‘랜드프로’가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부동산 투자전략 비법을 알려주는 ‘제7회 부동산 콘서트’를 개최한다.

부동산 재테크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2016년 부동산 투자 전략을 전수하는 랜드프로의 부동산 콘서트는 오는 12월 5일(토) 서울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지하1층 대공연장에서 오후 2시에 개최된다.

이날 부동산 콘서트에는 ▲고상철 교수의 ‘블루오션 토지투자! 2016년 토지투자전략’, ▲토미 교수의 ‘리모델링으로 수익형 부동산 만들기’, ▲김윤석 교수의 ‘2016년 개정세법에 따른 부동산 세테크 전략 순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특히 고상철 교수는 토지투자 시작 비법부터 숨어있는 알짜 토지를 찾아 투자하는 방법을 강의하며 토미 교수는 소자본으로 리모델링해 월세 받는 비법, 소형주택 매입으로 수익형부동산 만드는 비법을 공유한다. 김윤석 교수는 2016년 부동산 세법의 변화, 합리적으로 재산을 지키는 세테크 비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질의응답 토크쇼에서는 강의를 진행했던 고상철, 토미, 김윤석 교수와 함께 2016년 부동산 투자전략에 대해 토론을 하는 시간을 갖는다.

아울러 부동산 콘서트에 참석한 인원을 대상으로 랜드프로 회원 가입한 전 인원에게 세무, 경매투자, 토지투자의 실무교육을 받을 수 있는 부동산재테크 기초 3PACK 무료 수강권이 지급되며 참가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130만원 상당의 부동산 전문가 과정 온라인 수강권, 랜드프로 무료 수강권, 온라인 단과 수강권, 문화상품권, 전기히터 등 다양한 선물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경기불황과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재테크 분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이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투자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제7회 부동산 콘서트 ‘2016년 돈 버는 부동산 투자전략’ 참가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www.landpro.co.kr/budongsan_concert/7cha/concer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