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보안상품 시장잠재력 매우 크다
상태바
파키스탄, 보안상품 시장잠재력 매우 크다
  • 이광재
  • 승인 2013.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키스탄의 대표적인 보안상품


현재 파키스탄은 국가안보 및 치안 등의 현안을 타파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안상품시장이 점차 커지고 다양한 보안장치 구입이 가능한 상황이다.

대표적인 상품인 CCTV 카메라를 비롯해 DVR(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모듈레이터, 스위치, 다중 통신용장치(multiplexers), 인터넷 중계가능한 웹기반 CCTV 카메라 서버, 적외선 조명장치, 줌이 가능한 렌즈 일체형 카메라, IP 카메라 등 다양한 보안 장치가 출시되고 있다.

시스템은 감시 목적뿐 아니라 가정, 쇼핑몰, 주차장, 도로 교통 관리, 공원, 은행, 병원, 공항, 교육기관 등의 공공시설 및 공자에서의 생산라인을 모니터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해외 브랜드 기업에게 파키스탄은 높은 가격의 양질의 상품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의 중저가 상품까지 내놓을 수 있는 매력적인 시장이다.

GE나 삼성 등도 차별화된 전략을 가지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애쓰고 있다.

현재 파키스탄 내의 거의 모든 공공시설 및 고속도로, 쇼핑센터, 호텔, 심지어 공장이나 주요 빌딩 등에서 치안과 보안유지를 위해 CCTV나 DVR를 적극 활용하고 있어 파키스탄은 보안장치 업체에 잠재력이 다분한 시장이다.

특히 모든 상업 구역은 ISO, 즉 국제표준화기구(International Standardization Organization) 등 다른 국제적인 인증을 갖추기 위해 안전상의 이유로 소화기를 설치해야 하는 등 불안한 치안에 대비하는 보안제품 뿐만 아니라 삶의 질과 관련된 제품 시장도 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