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젠피부클리닉’ 스마트에이징 센터, 토탈 안티에이징으로 이목집중
상태바
‘리젠피부클리닉’ 스마트에이징 센터, 토탈 안티에이징으로 이목집중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3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각 시대마다 수많은 유행어들이 생겨난다. 대부분은 자연스레 잊히지만,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은 것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남는다. 대표적인 것이 속담, 고사, 사자성어 등인데 계층별로 자신의 생각을 잘 대변하는 것을 기억하기 마련이다. 외모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여성들 사이에서는 “영원한 아름다움은 없다.”즉 화무십일홍(花無十日紅)이 900년 이상 전해지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노화가 진행되고, 빛나던 아름다움이 줄어드는 것을 실감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변화가 가장 잘 드러나는 부분은 바로 ‘피부’다. 처지고 주름이 생겨나면서 나이가 들어 보이게 되는 것. 이에 여성들은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해왔다. 하지만 근본적인 피부노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임시방편에 그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현대에는 첨단 기술력을 동원한 안티에이징으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는 것이 가능해졌다.

강남 서초구 신논현역 리젠타워 8층 리젠피부클리닉 신영근 원장은 “피부 노화는 사람에 따라 매우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난다. 볼륨감이 줄어 얼굴이 핼쑥해 보이는 이가 있는가 하면, 심한 탄력 저하로 처져 보이거나 깊은 주름이 생기는 경우, 톤이 어두워지는 경우, 여러 문제들이 중복되는 경우도 있다”며 “따라서 안티에이징 치료 또한 리프팅 한 가지에 집중되어서는 안 되며, 복합적인 솔루션을 갖추고 개인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안티에이징을 위해 피부과를 찾는 환자들의 고민은 다양하며, 그에 따라 전문 연구인력들의 관심 분야도 점점 넓어지는 추세다. 그 중 신논현역 리젠피부클리닉은 스마트에이징 센터를 운영해 앞서나가는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에이징 센터란 ‘똑똑하게 젊고 예뻐지는 비밀’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미백치료, 피부 힐러 주사 등을 통해 피부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볼륨감 저하, 이중턱, 기미 검버섯, 어두운 피부 톤 개선 및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기까지 다양한 치료 기법을 동원한다.

그 중에서도 메가 울쎄라리프팅은 이러한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을 모으는 구심점 역할을 한다. 메가 울쎄라란 현존하는 리프팅 시술 중 가장 강력한 효과를 나타낸다고 알려진 울쎄라리프팅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리젠피부클리닉의 노하우를 더해 한층 진보시킨 것을 말한다. 처짐과 주름에 탁월한 개선이 이뤄진다.

뿐만 아니라 처짐과 동시에 얼굴 윤곽 라인이 무너진 경우라면 아큐스컬프와 병행해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주고, 탄력이 많이 떨어진 환자에게는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는 E2와 결합해 시너지효과를 이끌어 낸다. 그리고 볼륨감이 떨어져 볼살 꺼짐 등의 현상이 있을 때는 지방이식과 메가 울쎄라를 함께 진행할 수도 있다. 메가 울쎄라로 피부 재생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지방이식을 하면 생착률이 훨씬 높아져 만족도가 높다. 그 밖에도 성장호르몬이나 줄기세포 등을 이용해 몸 속 세포를 젊고 건강하게 되돌리는 것도 가능하다.

신영근 원장은 “개인에게 적합한 치료 계획을 적용시키기 위해 첨단 피부 진단측정 시스템 장비를 동원했으며, 더욱 완성도 높은 안티에이징을 실현할 수 있도록 꾸준한 학술 활동 및 생명공학 연구인력들과 함께하는 줄기세포 연구소 운영 등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통해 리젠피부클리닉은 시술을 받은 환자들의 꾸준한 신뢰를 얻어 최근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피부과-안티에이징 부문’을 수상했다.

많은 이들에게 스마트에이징 센터로 주목을 받고 있는 리젠피부클리닉은 성형외과, 치과 등 다양한 분야 의료진들과 협진 및 공조가 이뤄진다. 또한 울쎄라 본사에서 정품 장비와 팁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직접 인증한 ‘PRIMIRE PROVIDER’으로, 수준 높은 울쎄라 기술력을 해외 우수 의료진에게 전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