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중소기업 위한 ‘고성능 무선랜 솔루션’ 지원
상태바
지브라, 중소기업 위한 ‘고성능 무선랜 솔루션’ 지원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3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브라테크놀로지스(Zebra Techonologies, 이하 지브라)가 자사의 기업용 무선랜 솔루션인 ‘윙(WiNG) 익스프레스’를 통해 엔터프라이즈급의 고성능 무선랜을 중소기업에 적합한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윙 익스프레스는 포춘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에서 사용중인 기존 지브라 엔터프라이즈급 무선랜의 특징과 기능을 그대로 유지한 반면 설치 및 관리를 간소화하고 중소기업에 적합한 가격을 취하고 있다.

▲ 지브라가 중소기업을 위한 고성능 무선랜 솔루션인 윙 익스프레스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엔드투엔드(end-to-end) 무선랜 관리 간소화를 위해 사용이 간편하고 이해하기 쉬운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GUI)를 제공한다. IT 지원부서 없이도 설치와 유지 관리가 용이하다.

또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네트워크를 완전히 인지하는 무선랜을 생성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 무선랜 인프라는 인텔리전스 기능을 가지고 있어 모든 전송을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라우팅한다.

윙 익스프레스는 별도의 컨트롤러 필요 없이 하나의 액세스 포인트에서 25개 액세스 포인트 모두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설치를 간소화하고 관리 비용을 절감시킨다.

뿐만 아니라 설치 후 아무런 후속 조작 없이도 각각의 액세스 포인트들이 자동적으로 서로를 찾아내고 연결하며 사용자 네트워크 프로필을 탑재함으로써 수 분 내로 네트워크 구축과 가동을 완료한다.

임란 아크바르(Imran Akbar) 지브라의 네트워크·통신 사업부 부사장 겸 매니저는 “지브라 윙 익스프레스는 중소기업에 적합한 비용으로 고성능의 무선 연결성을 누릴 수 있게 한다”며 “설치와 확장의 용이함은 고객의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네트워크 규모를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하며 동급 최강의 운용 효율성과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