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해피온’ 고객 대상 ‘2016 나만의 포토달력’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KT, ‘올레 해피온’ 고객 대상 ‘2016 나만의 포토달력’ 증정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1.2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가족 소통 애플리케이션 ‘올레 해피온’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6년 나만의 포토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상품권’ 증정 행사를 연다.

29일 KT에 따르면 ‘올레 해피온’은 중장년층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를 한데 모은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올레 해피온 이용시 가족사진 등 원하는 이미지를 휴대폰 첫 화면에 쉽게 등록할 수 있고 로그인 과정 없이 데이터 사용량이나 요금 조회도 가능하다. 자녀가 부모의 스마트폰을 원격으로 대신 설정해 줄 수도 있다.

▲ KT가 가족소통 애플리케이션 ‘올레 해피온’ 이용자를 대상으로 ‘2016년 나만의 포토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상품권’ 증정 행사를 연다.

나만의 포토달력 이벤트는 오는 12월15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행사 참여 고객 중 총 3000명을 추첨, 포토달력 상품권을 제공한다. 배송비도 무료다.

행사 참여 직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의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기회가 추가 부여 된다. 올레닷컴과 ‘올레 해피온’ 앱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올레 해피온은 출시 3개월만에 15만명이 가입하며 큰 폭으로 증가 추세다.

윤혜정 KT 서비스개발본부장은 “‘구글플레이’와 ‘올레마켓’ 내 앱 평가도 높아 스마트폰 사용에 어려움 많은 중장년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나만의 포토달력 행사를 통해 올레 해피온 이용자들이 가족 사진으로 멋진 달력을 만들어 새해를 알차게 계획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