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프로 ‘평생합격보장반․100%환급반’으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준비
상태바
에듀프로 ‘평생합격보장반․100%환급반’으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준비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11.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에듀프로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평생합격보장반‧100%환급반’ 강의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프로가 선보이는 ‘평생합격 보장반’과 ‘100%환급반’은 수험생들이 자격증 시험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하는 이벤트다.

‘평생합격 보장반’은 한 번 신청으로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재는 최초 입문서, 기본서, 문제집이 제공된다. 또 2016년 ‘100% 환급반’은 2016년 시험을 대비해 모든 강의, 모든 교재를 제공하며 시험에 합격 시 교재비/카드수수료 등 전혀 제외하지 않고, 100% 현금으로 환급해 준다.

이 두 가지를 합치는 이벤트도 있다. ‘0원 평생 합격반’은 평생합격보장반과 100% 환급반의 혜택을 합친 것으로 전액 현금 환급, 기간 제한 없는 최신강의 제공, 현장강의 위주로 펼치는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16 vip연회원반은 가장 보편적인 패키지상품으로 2016년 시험일까지 진행되는 모든 강의와 모든 교재 제공하며 합격여부를 가리지 않고, 2016년 시험일까지 공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듀프로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 제공 및 주택관리사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풀코스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합격보장반, 2016년 VIP연회원반, 100% 환급반에 대한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에듀프로 주택관리사 인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프로 홈페이지(www.edupro.kr/jute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본적으로 에듀프로 주택관리사 인터넷 강의(인강)은 스튜디오 강의 대신에 현장강의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집중력과 몰입도를 더욱 높여주고, 지루하거나 딱딱하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한다. 또 초보수험생을 위한 기초선행학습 프로그램인 기초다지기무료특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 학생들이 인강에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